섭남파업 웹툰 시즌2 캐릭터 시트를 자랑하는 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숙임입니다.
완결 후기 이후 오래간만에 찾아뵙습니다 ^^ 독자님들 모두 안녕히 계셨는지요? 요사이 날씨가 무척이나 습하고 더워서, 독자님들께서 혹여 물만두가 되어 계시지는 않을까 걱정이 됩니다. 모쪼록 시원한 바람도 적당히 쐬어 주시면서 꼭꼭 건강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다름이 아니오라, 친애하는 지브릴 디오프 군의 생일을 맞이하여 <서브 남주가 파업하면 생기는 일> 시즌2의 캐릭터 시트를 자랑하러 왔습니다. 사실 시즌2의 캐릭터 시트는 작년에 먼저 받아보았는데요. 독자님들께는 미리 소식을 전해드릴 수가 없기에 혼자서만 소중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지난달에, 조만간 웹툰 시즌2가 론칭한다는 소식을 긴박하게 전해 들었습니다(웹툰 팀에서도 저의 완결 예정 소식을 그때 처음 들으셨으니, 서로에게 크나큰 놀라움이 아닐 수 없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독자님들께 더 보여드릴 것이 없을까 고민하던 차에, 웹툰 팀 선생님들께서 캐릭터 시트 공개를 허락해 주시며 고화질 파일까지 공유해 주셨습니다!
실은 문피아 공지나 서재를 통하여 처음으로 보여드리려고 했으나, 안타깝게도 이미지 업로드가 원활하지 않았던 관계로 이곳에 자랑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즌2의 작화를 맡아주신 창대 작가님께서는 그사이 예서와 친구들의 그림체를 더욱 발전시켜 주셔서, 제가 받았던 최초의 캐릭터 시트와 현재의 웹툰 작화에는 다소간 차이가 있습니다. 이 부분 감안하여 감상하여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Nova.
(초신성처럼 빛나는 아름다움.)
웹툰 시즌2에서는 아직 회상 신으로만 간략하게 등장한, 정예서 친구의 초기 디자인입니다 ^^
Can't stop.
(이미지 한 장을 쉬지 않고 두 시간 동안 관찰하는 집중력.)
예서 왕자님 버전의 예서 친구입니다!
Hyper.
(아, 이뻐.)
세이디입니다😊
Stella.
(여러분은 지금 대륙의 별을 보고 계십니다.)
크리스텔입니다!
원초.
(적으로 날 때부터 미남인.)
세드리크의 초기 캐릭터 디자인입니다.
엘리자베트 경 왜 싸움 잘하지….
가나엘입니다.
가나엘은 싸움을 못 하지만 제가 이런 생각을 하면 안 되는 거겠죠….
엘리자베트 경입니다.
레서판다가 어떻게 오레오 오즈 첵스 초코 말랑카우 딸기.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대지를 초토화하는 신수, 데미와 레아와 페리입니다.
여기서부터는 말실수하면 큰일 날 것 같습니다….
카리스마와 위엄이 넘치는 프레데리크 폐하의 캐릭터 시트입니다.
곳곳의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마지막으로 여유와 연륜이 동시에 느껴지는, 오렐리 전하의 캐릭터 시트입니다.
소설 완결과 더불어, 섭남파업 웹툰 시즌2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독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새로이 합류하신 창대 작가님과 유삼 작가님 두 분께도 아무쪼록 많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숙임 드림
PS. 올 초에는 바카리 군과 에바의 캐릭터 시트 선화도 받아 보았습니다🤭🍀 친구들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다니 러키작가입니다!